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안동 맛집] 깔끔하고 푸짐한 장안동 '보배곱창'!!

by H.Juan 2019. 12. 25.
반응형
SMALL

장안동 상권은 약간 특이하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

회사들도 적당히 있고, 약간 번화가 느낌도 있으면서, 동시에 거주단지도 조성되어 있는...

... 뭐랄까 약간 애매한 포지셔닝이에요

그러다보니 은근 곳도 애매하고

진득허니 한잔 곳도 애매하게 있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러다 지인분 앞에 가성비 괜찮고 깔끔한 돼지곱창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보배곱창! 체인점이 아니라 매력있는 잔잔한 한잔을 위한 보배곱창 소개합니다 '-'


경남호텔 건너편에 위치한 보배곱창
아담한 내부와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

장안동 보배곱창은 경남호텔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블럭 정도 걸어가야 하긴 하지만 '-'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요!

이쪽 동네에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현대 벤처빌" 뒷골목 또는

마마무 소속사가 위치한 "서희스타힐스" 건너편 으로 찾으시는게 빠르실거에요!

 

  

이자카야를 연상시키는 검은색 간판입니다!

조금 이상한 점은... "장안동 보배곱창" 인데... "장안동점"이라고 따로 표시해 뒀네요 !

 

  

체인점인가 하여 검색해 봤는데

체인점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마도 사장님께서 나중에 체인점 내고 싶으신 마음에 이렇게 하신게 아닌가 싶었어요 ㅋㅋ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사장님 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 '곱창집'하면 떠오르는 지저분한 이미지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신 같아 보였어요!

 

  

대망의 메뉴!!!

요즘 돼지곱창도 12,000 ~ 13,000 정도 하는데

야채곱창 9,000 부터 시작하는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야채곱창 순대곱창 주문했습니다!

두 개 메뉴에 20,000원이 안되는 착한 가격!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게 즐기는 돼지곱창!
특별함 보다는 익숙함으로 가성비를 잡는 장안동 보배곱창 '-'

기본 상차림에서 상추를 넉넉히 주시더라구요 '-'ㅋㅋ

돼지곱창은 약간 비릴 있기 때문에 상추로 비린내를 마지막으로 잡아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그래서 상추와 깻잎이 있으면 좋은 같아요!

 

 

그리고 이윽고 나온 곱창!

요즘 돼지곱창 집에서 하얀색 기름종이? 위에 올려주는 곳들이 많은 같아요

아무래도 설거지 하기에도 용이하고 은박지보다 깔끔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

장안동 보배곱창 역시 종이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데

가게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깜끔한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양도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ㅋㅋ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ㅋㅋㅋ

 

 

불판에 조금 익힌 다음에 곱창과 순대를 냠냠 '-'

 

 

자체도 무난한 이었습니다 '- '오히려 가게 분위기 덕분인지 깔끔하다고 느껴졌다고 해야 하나...

하지만 불판에 자글자글 익혀가면서 조금씩 태우는 재미는 없다는게 아쉬웠어요

저는 약간 그런 스타일을 좋아해서리...ㅋㅋㅋ

그래도가격대비양과모두만족할있는장안동보배곱창 이었습니다!

간단히 돼지곱창에 1 하고 싶은 ! 장안동 돼지곱창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