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바쁜 분들을 위한 세 줄 요약!
1. 연락 X, 일방향 채널로 사측 편한 시간에 연락하는 세탁특공대!
2. 카드봇 수준의 스크립트 기반 응대 → 정말 죄송합니다 "만" 담당자 없어 아몰랑~~ 신고해서 심의 받아보든가 ~~~
3. 상담내역 X, 녹취 X, 아몰랑 아몰랑 아몰랑.
결론: 무조건 녹취 & 스크린샷 필! 수!
세탁특공대에 피해로 인한 고객센터 문의 시
진짜 속터지고 답답하고 열받는 경험을 하게 됨
그야말로 진정한 CRM 신세계 ㅋㅋㅋㅋ
1. 우리가 편한 시간에 연락 드릴게요~!~!~!
내일 연락준다고 하면서 연락 없음 ㅋㅋ
연락시간 절대 안지킴 ㅋㅋㅋ
심지어 Call back 번호도 없으면서 지들 편할 때 전화 했는데
안받았다고 쿠사리 주는 고객센터 ㅠㅠ
셔츠 다섯개 망쳐놓고 갑질당하는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전화통화 되고 나서는 녹취 안하니깐 막말 시전함ㅋㅋㅋ
"아 그럼 신고해서 심의 받아보시든가요~!~!~!"ㅋㅋㅋㅋㅋㅋ
2. 카드봇인지 사람인지 ㅋㅋㅋ 인건비 이렇게 날로 먹기 있냐 ㅋㅋㅋㅋ
세탁특공대 특징이 일단 컴플레인하면
"죄송합니다"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담당자가 내일 전화하겠습니다"
진짜 여기서 벗어나질 않음 ㅋㅋㅋ
아니 남의 재산을 이모양으로 만들어놨으면 ㅋㅋㅋ
뭐 어떻게 조치를 하겠다 해야지 세탁특공대는 그냥 아몰랑 시전함ㅋ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죄송한가보다 하는데 계속들으면 짜증남 ㅋㅋㅋ
아무대책 없음
저렇게 옷 가져가면 2~3주 그냥 넘김
진짜 이정도면 그냥 단어 필터링해서 챗봇만 돌려라 ㅋㅋㅋㅋ접수 시나리오 만들고 ㅋㅋㅋ
3. 상담내역, 녹취 내역 전혀 없는 세탁특공대
내가 제일 어이 없던 부분이 이거임 ㅋㅋㅋ
상담사 바뀌거나 담당자 전화오면 처음부터 다시 설명해줘야 함ㅋㅋㅋㅋ
사진도 다시보내달라함ㅋㅋㅋㅋ장난하냐 ㅋㅋㅋㅋ
결론: 제대로 처리되거나 설명받은 건이 한 건도 없음
세탁특공대 고객센터 기대 안하는 것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