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제주도 맛집] ☆ 서귀포 "곶" 해물라면 ☆ 제주도의 브런치 ★ 라면맛집 초밥맛집 뷰 맛집 인정 ★

by H.Juan 2022. 1. 17.
반응형
SMALL

#제주도 하면 #해녀라면 이라고 불리는 #해물라면 들을 많이 찾으시죠 '-'?

메스컴에 타지 않은 해물라면집은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더라구요 !

제가 찾은 해물라면 맛집!

#서귀포 #천지연폭포 주변에 위치한

#제주:곶 #곶 을 소개합니다!

 

천지연 폭포 입구 앞에 위치한 제주 곶!
#오션뷰 맛집 인정!

 

서귀포에서 해물라면 집을 찾아도

#횟집 들에서 하는 곳들을 현지 분들은 많이 가시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저는 #인스타감성 및 #여행 온 느낌을 내고 싶어서 열심히 물색하다가

제주 곶을 찾게 되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내부모습!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해서 이뻤어요!

특히 좋은 점은 천지연 폭포 입구 바로 옆이라 #주차장 이 확보되어 있다는 점!

메뉴판을 확인했을 때

약간 비싸다는 느낌도 받았으나 #뷰맛집 이기 때문에 일단 주문!

이 날 저는 #제주곶 #문어라면 과 #말육회유부밥 #전복장유부밥 을 주문했어요!

한 끼에 1인당 25,000원 가량의 메뉴!

 

 

하지만 음식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뷰 자체가 지갑을 열리게 했으니!! 제주곶의 뷰를 한번 보도록 할까요 '-'?

 

오션뷰 맛집 제주 곶!
날씨가 추워도 테라스 자리를 강추하는 뷰!

날씨가 조금 춥지만

오션뷰에 이끌려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같이가신 분도 오오 하실정도로 이뻤던 뷰!

하늘도 너무 이뻐서 어딜보나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

 

테라스에서 5발자국 나가면 바다 그 자체를 볼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범섬!

 

이렇게 뷰를 감상하는 동안 자리를 세팅해 주시네요 '-'

 

가위와 집게가 나와서 해산물이 얼마나 많이 들어갔을까 기대하게 되는 순간입니다 '-'

 

제주 곶 문어라면 ★★★★

가격이 좀 아쉬웠지만 뷰를 고려하면 별 다섯개도 가능!

 

문어, 딱새우, 홍합, 소라, 조개들까지 한 그릇에 담아내신게 대단하시더라구요!

특히 플레이팅도 신경쓰셔서

고추는 위에 착착 올려주시는 센스!

 

다양한 해산물이 있는 만큼

먹는 재미가 쏠쏠한 서귀포 제주곶 해물라면 이었습니다 '-'

 

 

해산물은 많이 있었지만 무언가 15,900원에 비하면 약간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았어요 ㅠ.ㅠ

하지만 오션뷰를 보며 해산물을 먹는 덕에 만족할 수 있었답니다 '-'

제주곶의 다른 대표 메뉴 #유부밥 은 어떨까요 '-'?

 

제주 말 육회 유부밥 ★★★★
전복 장 유부밥 ★★★★
양에 비해 약간 가격이 많은 느낌! 그러나 뷰로 별 다섯개 가능!

 

오오 생각했던것보다 큰 크기의 유부밥이 나왔습니다!

밥 반공기가 가득 들어간 것 같은 유부밥!

 

무순도 함께 주신걸 보니, 하나를 먹고 입가심 후 먹으라는 뜻 같았어요!

무순은 "입가심" 용인거 다들 아시죠 '-'?

 

먼저 전복장 유부밥 부터 시식해 봅니다!

전복 슬라이스가 올라가있고, 안에 밥은 전복장으로 단순히 비비신것 같았어요 '-'

볶음밥 ㄴㄴ

 

깔끔한 전복장 유부밥이었어요!

전복으로 씹는 #식감도 up!

 

 

말 육회 유부밥은 계란 노른자로 말 육회의 약간 비린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양념도 과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양이 약간 아쉬웠던 느낌은 있었어요!

그래도 5천원 가까이 하니깐 밥 한공기 치는 나왔으면 하는 바램...

유부밥 2개씩.... ㅋㅋㅋㅋ

그러나 뷰맛집이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던 #브런치 였습니다!

 

다이빙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제주도에서

오전에 다이빙을 하고, 오후에는 그동안 밀린 개인적인 일들과 놓쳤던 부분이 있는지 스스로 돌아보는 것으로

힐링을 종종하곤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멋있는 #뷰 와 맛있는 #음식 들은 항상 함께하니깐요!

 

여러분도 아래 링크로 프리다이빙을 함께 배워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PADI, PFI, UTA, SNSI 공식 강사가 있는 원다이브에서 1+1 프로모션으로 레벨1 교육 시, 1분에 대한 체험다이빙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요!

함께 다이빙하며 좋은 추억 만들어봐요!

 

https://smartstore.naver.com/onedive/products/5245954582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