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퀘스트] 오만의 탑1층 2주차 - 렙업한다는 마음으로 하는 오만의탑 퀘스트!!! + (진짜정말로)뜻하지 않던 파템득...

by H.Juan 2019. 1. 19.
반응형
SMALL

[리니지M 퀘스트] 오만의 탑1 2주차 

- 렙업한다는 마음으로 하는 오만의탑 퀘스트!!! + (진짜정말로)뜻하지 않던 파템득...

 



오만의 탑 1 2주차를 방금 마무리 하였습니다!!

계속 질질끄는게 싫어서..

7시간을 2일 동안 다 썼습니다!! ㅋㅋ

 

2주차를 진행하며 느낀 점은..

오만의 탑 퀘스트는 보상을 바라기보다

렙업 한다는 생각으로 해야겠다..

는 다짐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

 

생각보다 소요시간도 길고..

/소과금 기준에서는

오만의 탑 충전석이 나와도

사용하는 것보다 판매하여 다른쪽으로

투자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오만의 탑 1 2주차 퀘스트 진행상황 공유하겠습니다!


※ 퀘스트 목록


 

회색 부분이 현재까지 완료된 부분

왜곡의 키메라는 절반이지만..

흰색 부분이 목표 수준입니다!

생각보다 메두사가 개체 수가 적은지 오래 걸려서

조금 더뎌진 느낌이 있네요

 

오만의 탑 1층 주문서는 부족한 부분은 상점에서 매입하였습니다!!

(무관의 장갑 받아도 층주문서 값도 안나올 것 같아요 ㅠㅠ)

두번째 50장은 꼭 모아서 간다는 마음으로 지난주에 이어 라미아와 키메라 퀘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 라미아, 키메라 퀘스트

사냥 세팅

퀘스트몹 ON

선공몹 OFF - 모니터링 필요한 부분입니다.

매너 OFF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에서 자동사냥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선공 OFF상태로 자사를 하다보면...

  


이렇듯 라미아를 잡고 있다보면...

  


메두사에 둘러 쌓이고...

  


반격도 못하고 코카한테 뚜까 맞는 상황이 발생되는...

처참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만약에 퀘스트를 천천히 진행하겠다!!! 하시면

선공 ON을 하신 후 자동사냥을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이번주 다음주에 오만의 탑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나름 괜찮은 이유도 있네요

바로 축복의 상자!!

  

오만의 탑도 이벤트 맵으로 분류되어 축복의 상자를 드랍합니다!

열어도 루비, 사파이어, 명예의 코인 50개 정도가 나오지만

그래도 공짜면 다 좋지 않나요??ㅋㅋㅋ

매일 계란 후라이 하나 나오는 집에서 서비스로 하나 더 줄때의 느낌이랄까 ㅋㅋ

 



그렇게 왜곡의 키메라를 잡다보니...

 


250마리에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200마리 더! 그다음

코카트리스 450마리

몬스터 1000마리

만 잡으면 끝나네요 ㅠ

다음주에는 꼭 끝나기를 ㅠㅠ


제가수던 4층에서 사냥을 하는 이유는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해신의 삼지창을 얻기 위함입니다

무려 MR+2 컬렉션!!!

 



이라고 쓰고 화면을 봤는데

이건 왠걸!!!



수정 단검이 들어와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기운 받아서

파템 많이 득하셔서 아인값 충당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