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이천 맛집] 밥과 반찬이 맛있는 한 상!! 이천쌀밥 즐기기로 추천!! 메뉴 선택에는 고민이 필요한 집!!

by H.Juan 2019. 1. 22.
반응형
SMALL

[이천 맛집] 밥과 반찬이 맛있는 한 상!! 이천쌀밥 즐기기로 추천!! 

메뉴 선택에는 고민이 필요한 집!!

 



이천은 쌀밥이다... 라고 하지만

사실 매일 먹는 쌀 뭐가 그리 다를까 싶어

먹지 않게되는게 사실입니다

 

더욱이 한정식을 즐기지 않는 저로서는

구지 찾아다니진 않았죠 '-'ㅋㅋㅋ

 

그래서 도전해 본 쌀밥정식!!

방송에서도 소개된 적 있다는 나랏님수라상을 찾아가 봤습니다!!

 

대체로 괜찮은 집이지만..

메뉴 선택에는 고민이 필요하다는 점!!

마지막 부분에서 이유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게다가 별관까지 있네요 잘되는 집인듯 ㅋㅋ

네비게이션에

나랏님 수라상을 치고 가시면

어느방면에서도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도전하는 한정식인 만큼

별관 보다는 본관으로!!

 


메뉴를 고르는데 있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쌀밥정식에서 떡갈비랑 황태구이가 추가되면 7,000원 더 비싸더라고요

... 뭔가 쌀정식 부분이 부족해 보여서

나랏님 정식으로 선택!!

 


그리고 나온 나랏님 정식 2인분!!

신기한건 상을 통째로 옮겨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재밌는 구경거리였습니다.ㅋㅋ

 

자 이제 왜 메뉴선택에 신중해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타지생활하는 저로서는

나물 반찬들이 맛있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하지만....

떡갈비와 황태구이를 남기게 되더라고요..

막 소름끼치게 맛있지도 않고..

사실 14,000(2)을 추가로 내고 시킬만 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장게장 정식, 양념게장 정식도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기본으로 게장을 조금 주시고

정식 시키는 테이블을 보니..

제가 생각한 양만큼 나오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나랏님수라상에서는

이천쌀밥정식만 추천합니다!!

 

혹시 잔잔하게 일잔 더 하고 자리를 뜨고 싶으시다면

그때 추가로 더 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상 첫 이천쌀밥 경험담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