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안동 맛집] 안동 맘모스제과!! 안동 대표 베이커리!! 간식으로 추천!!!

by H.Juan 2019. 1. 23.
반응형
SMALL

[안동 맛집] 안동 맛집!! 안동 대표 베이커리!! 간식으로 추천!!!

 



점심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어야겠죠?ㅋㅋㅋ

 

평소 바쁠때는 식사 대용으로 먹는 빵이지만

오늘만큼은 힐링을 위해 왔기에!!!

베이커리를 찾아 다닙니다!!

 

그렇게 알게된 곳이

맘모스제과 입니다

 



이미 입소문으로 안동 대표 제과점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오른편 지하에는 초콜렛 전문점이 위치하고 있네요 '-'



초콜렛 까지는 좀 부담스러워서

다음을 기약하며 베이커리만 들어가 봅니다!

그렇게 들어간 베이커리!!

생각보다 크지 않은 규모였습니다

 


중앙 한줄과 창가 한줄 정도로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네요 '-'

그래도 빵 종류도 많고 모두 맛있게 생겼습니다 '-'

    

간식으로 먹을 빵 두개를 고르고

계산대로 가던 찰나...

제 눈을 사로잡는 모습이 있었으니..

두둥...

  


보기만해도 너무 이쁜 케이크들과

쇼콜라 등등 이었습니다 ㅠㅠ

결국 참지 못하고 쇼콜라 하나를 더 선택!!ㅋㅋ

 

맘모스제과에서 당충전을하고

주말 힐링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총평은... ...

경험삼아 한번 가볼만한 곳?

이쁜 케이크와 디저트가 있는 곳?

그정도인것 같습니다!!

 

소름끼치게 맛있다!!!

이런 감동은 못받았네요 ㅠ

가격도 막 저렴하다/비싸다 느낌보다는

일반 베이커리 수준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안동여행에서 한번쯤은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