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대림 맛집] 37양꼬치! 다양한 양꼬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회식/데이트/양꼬치 추천 !! + 봉선 마라탕

by H.Juan 2019. 3. 17.
반응형
SMALL

[대림맛집] 37양꼬치! 다양한 양꼬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회식/데이트/양꼬치 추천 !! + 봉선 마라탕



 

8년 정도의 유학생활을 하다보니

20대에 만난 친구들이 곳곳에 살아서 약속장소를 정하기가 조금 애매할 때가 많아요 ㅠ

그래서 이번엔 한번도 안가봤던 '대림'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서울 속의 중국! 대림에서 드디어 양꼬치 / 마라탕 / 꿔바로우 등등을 경험했습니다 '-'

정말 중국 느낌 물씬 나더라구요 ~! 해외여행 꼭 갈 필요 없을듯??ㅋㅋㅋ이라고 이야기하면 너무 무식해 보이겠죠 ㅠ?

 

대림에서 37양꼬치봉선마라탕을 다녀왔습니다

젊은 감성의 37양꼬치를 소개합니다 ~!

 

 

 

"대동초등학교 버스정류장 앞! 지하철역 도보 3~5!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37양꼬치' 접근성 ★★★★★"

 

 

'대림' 하면 '양꼬치' 만큼 많은 양꼬치 집이 있는데요 '-'

저희가 37양꼬치를 고른 이유는 두가지 였습니다

1. 편리한 교통편

2. 바베큐 통구이

사진으로 바베큐 통구이 보고는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부득이하게 먹어볼 없었지만 ㅠㅠ 이유는 뒤쪽에 ㅠㅠ)

37양꼬치는 대동초등학교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

 

  

  

대동초등학교 앞에서 내리면 위에 보시는 공영주차장과

아래 보이시는 37양꼬치가 보여요 '-'

2층으로   규모를 자랑하는 양꼬치 !!

  

 

 드디어 입성합니다!!

  

"바베큐 구이는 3시간 전 예약 필수!! BBQ/꼬치류/요리류/식사류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37양꼬치!!"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인테리어 이런것들을 생각치도 않고

바로 메뉴판부터 들여다 봅니다!! 그토록 기대했던 바베큐 통구이!!

  

 

 

하지만 3시간 전에 예약 해야 했네요 ㅠㅠ 젠장 ㅠㅠ

슬픈 마음을 뒤로하고 다른 메뉴를 구경해 봅니다

다양한 꼬치와 요리류로 마음을 다스릴 있었어요 '-'ㅋㅋ

  

 

 

그래도 나중에 옆테이블에서 바베큐 통구이를 드시는걸 보니...

너무 부럽더라구요 ㅠㅠ 다음엔 !!

 

 

 

결국 양꼬치를 종류별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시보게된 인테리어에서 세심한 배려 포인트를 찾을 있었습니다 '-'

 


"엄청 넓은 매장 속 세심한 배려포인트 2가지가 있는 곳 '-'"

  

정신차리고 둘러보니 가게가 ~~~ 크더라구요

2층규모임에도 불구하고 1층에도 4~50명은 소화할 있을만한 규모였어요 '-'

  

 

그리고 모바일 게임을 하도 하는 저이기에 폰을 맡기고자하려던 찰나!!

?? 이게뭐지!?

 

 

테이블 마다 이렇게 충전기 나와있더라구요 '-'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부탁할 일도 없고 충전하면서 분실할 이유도 없고!!

~!~! 충전기!! 배려포인트 1 이었습니다!

다음 배려 포인트 입니다!!

바로 밑반찬과 함께 준비되는 '소스통'!! 마음대로 소스를 간편하게 혼합하여 즐길 있는 너무 편했습니다!!

 

 

 

"모든 양꼬치를 먹어보겠다!!! 로 시작해서 꿔바로우 까지!!! 지금까지 먹었던 양꼬치 중에 가장 맛있었던 집 '-'"

 

 

먼저 대표메뉴라는 37양꼬치 양념양꼬치 주문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서

바로 먹기 시작!!


 

소스를 마음대로 혼합할 있다는게 여기서 좋더라구요

양꼬치의 다양한 종류별로 적합할만한 배합을 만들어 내는 재미랄까요 '-'??

 

 

너무 부드럽고 쭉쭉 들어가서

생각보다 빠르게 흡입해 버렸습니다 ㅠㅠ

 

 

그리고 바로 시작한 2차전!!

양삼겹꼬치 양갈비살꼬치!!

 

 

신기했던 점은 별반 다를것 없다는 생각과 달리

종류별로 각각의 특성 있더라구요 '-'

입맛에 가장 맞았던건 배부른 상태에서도 들어갔던 양갈비꼬치였던것 같습니다 '-'

 

 

그렇게 빠르게 흡입한 꿔바로우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줄줄흐르는 소스보다 꿔바로우는 이렇게 발라져있는(?) 소스가 맛있는것 같습니다 '-'

꿔바로우 진짜 강추합니다!

 

 

"Epilogue. 대림의 밤 (feat. 봉선마라탕)"

 

빠르게 흡입했다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와보니 시간은 4시간 30분이 지나있었꼬...

해는 완전히 져서 밤거리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근데 정말 중국느낌이 물씬 나는 거리라서 안걸어볼 수가 없었어요 '-'

 

 

 

그렇게 걷다보니 술한잔이 생각나서

부근에서 유명하다는 '봉선 마라탕'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가게 간판이나 분위기가 중국 느낌이 물씬 나죠 '-'?

가게 앞에서는 튀긴빵? 그런걸 파는 노상점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서울에서의 문화체험?!?!ㅋㅋ

 

 

봉선마라탕 메뉴판입니다

친절하게(?) 한국어로도 적어주셔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ㅋㅋ

  

 

훈둔과 마라탕 모두 해서 11,000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안주가 준비되었습니다!!

이로서 소주 1 씩들 하고 집에 돌아갔네요 '-'


 

서울 속의 중국!

다양한 재미가 있는 대림에서 맛있는 양꼬치와 중국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