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다이빙

[LA] 공항 대기시간이 충분하다면!? 더그루브 에서 LA를 한껏 느끼고! 쇼핑도 하고!

by H.Juan 2023. 2. 10.
반응형
SMALL

우리가 한국에서 #쇼핑몰 , #백화점 이라고 하면

하나의 건물에 다양한 즐길거리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구성을 떠오르게 되죠!

미국에서는 다수의 건물들에 입점 브랜드들이 있는 쇼핑몰들이 대부분이에요 '-'

 

#LA공항 에서 시간이 6시간 이상 남는다면 #LAX 에서 #Uber 로 3~40분이면 갈 수 있는

#더그로브 #Grove 를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요 '-'??

 

지난 포스팅에서 짧은 시간 #LA 를 맛볼 수 있는 #인앤아웃 을 소개했던 것처럼

오늘은 조금 더 여유가 있는 경우 #LA , #미국 의 쇼핑몰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더그루브를 소개합니다 '-'

이동 시간이 왕복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여유를 갖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아요!

 

공항에서 더그로브로 #우버 로 이동했어요!

다수의 건물에 다수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만큼 곳곳에 설치된 지도를 확인하는건 필수!

#크리스마스 시즌이 성큼 다가와서

LA #최대규모 쇼핑몰 더그로브의 이곳저곳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미국이나 #캐나다 에서는 크리스마스나 할로윈과 같은 축제때

집이나 건물 데코에 매우 진심인 편이라 미국 자체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정취도 한껏 느낄 수 있었답니다 '-'

곳곳의 조명들과

화려한 #사이니지 들이 더그로브의 밤을 밝혀주고 있었어요 '-'

쇼핑몰의 중심가 쪽에는 "the Grove" 간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내가 제대로 온게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입구에서부터 엄청 큰 규모로 이루어져 있거든요 !

입점 브랜드들이 있는 건물들 외에도

중앙 광장에는 넓은 인공호수와 분수, 그리고 간판대에서 판매하는

주류나 간식거리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

딱히 무엇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곳저곳을 구경하다 보면

1시간 훌쩍...

매장 한군데만 들어가도 3~40분은 훌쩍.. 지나버리

미국 LA 최대규모의 쇼핑몰 더그로브 입니다 '-'

어떤 매장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

 

나이키, 애플스토어, 세포라와 같은 판매 위주의 매장부터
넷플릭스 홍보관 같은 플래그십 스토어 까지!
볼거리가 풍성한 LA the Grove ★★★★★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Sephora !

제가 지금껏 봤던 어떤 매장보다 큰 규모의 #세포라 매장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

테스팅만 해도 화장이 완성될 것 같은 규모네요!

애플스토어와 나이키 매장은 엄청나게 큰 규모이지만

사람들의 동선이나 고객들이 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유공간이 엄청 넓었어요!

특히 애플스토어는 3층짜리 건물을 통으로 1층만 쓰면서 천장이 뻥 뚫려있어

애플의 브랜드이미지를 잘 전달하는 것 같았습니다!

도난 방지를 위해서 최대 수용인원을 조절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특별했던 매장은 #Owl 매장!

유명한 힙합가수가 런칭한 브랜드로

내부에 #캐나다구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한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실제로 한국에는 매장이 없어서 미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유명브랜드들의 판매위주의 스토어와 함께

넷플릭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넷플릭스 관련 굳즈와 넷플릭스 시리즈를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우리나라의 #오징어게임 이 메인으로 디피되어 있어서 엄청난 #국뽕 을 또 샥 맞아버렸답니다 ㅋㅋㅋ

위와 같이 브랜드들 뿐만 아니라

주류나 디저트를 판매하는 가판대와 야외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쇼핑은 못하고

하겐다즈로 마음을 달래 봅니다!

"쓰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달달한 미국식 하겐다즈!

다음에는 12시간 정도 환승대기를 해서

더그로브만 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비행기 환승을 위해 LAX로 향했습니다!

LA 공항에서 6시간 이상의 호나승 대기시간이 있다면

조금은 무리해서라도 가볼 만한 LA 최대규모 쇼핑몰 the Grove 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