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안동 맛집] 안동관!! 간고등어 정식!!! 점심메뉴나 잔잔한 저녁메뉴로 추천!!!

by H.Juan 2019. 1. 23.
반응형
SMALL

[안동 맛집] 안동관!!! 간고등어 정식!!! 

점심메뉴나 잔잔한 저녁메뉴로 추천!!! 바람 쐬러 안동에 왔습니다 ㅠ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정말 정신 없는 일상이네요 ㅠ

 

이럴때면 자연경관 좋은 곳에서 바람 쐬는게 정말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잔잔하게 맛있는거 먹고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마음이 풀리는 것 같아요!!ㅋㅋ

  

10개국을 여행했지만

 정말 대한민국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안동관은 안동 시내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고등어 정식과 양반 비빔밥!!!!

 고등어 정식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니깐

 참고하시구요 ㅋㅋ

 고등어 정식(20,000/2) 양반 비빔밥 (8,000)

  

먼저 밑반찬 세팅입니다


 

두부를 비롯한 일반 가정식 반찬 세팅 정도네요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던 반찬이었습니다

 

간이나 양 모두 적당했습니다 ㅋㅋ

 

 

그리도 나온 고등어 구이!!

 

크기 비교를 못해드려서 죄송하지만 ㅠㅠ

 

일단 둘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생선구이를 원래 잘 안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식감이 좋더라고요

 

간고등어를 처음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밥 없이 먹기엔 흠...

 

약간 짠 느낌이 없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춘!!!

 

 

그리고 이어서 나온 양반비빔밥!

 

 

비빔재료 + 공기밥이 나오는데요..

 

.....

 양반이라는 이름이 있어서

뭔가 거창한 것을 기대했는데

일단은 나물 비빔밥 느낌이었습니다

 

좀 아쉬웠던 부분은...

계란 후라이가 없다는 점??

 

회사원 분들이시라면

일반적으로 맛볼 수 있는

계란 후라이 없는 비빔밥 맛입니다.

 

총평을 드리자면..

잔잔한 건강식

그리고 점심 메뉴로는 괜찮은 정도이며

저녁 메뉴로는 술 없이 잔잔하게 추천!!

 

이상 안동관 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