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베트남 맛집] 나트랑 반쎄오 맛집 "CHAO85" !! 나트랑이라면 무조건 찾아야 하는 곳! (feat. 반쎄오 먹는 방법)

by H.Juan 2020. 1. 5.
반응형
SMALL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 중 가장 맛있었던 것을 하나만 꼽으라면

"반쎄오 Banh xeo" 를 선택할 것 입니다!

 

언뜻 보기엔 계란후라이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음식이라

부실하고 맛도 예상할 맛이라고 생각 하실 수 있..!

 

하노이에서 반쎄오를 먹어본 후, 나트랑에서도 반쎄오 집을 찾게 되더라구요 '-'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고, 요리 방법이 간단해서 가격도 저렴한 반쎄오!

다양한 종류의 반쎄오가 있는 나트랑의 반쎄오 맛집 "CHAO85"를 소개합니다 !!!

"나트랑 해변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
베트남 나트랑 현지 분위기를 느끼며 아침/점심으로 즐겨보세요!"

 

 나트랑에서 현지 음식을 "구글 리뷰"로 찾던 중 발견하게 된 "CHAO85" 입니다!

 

'반쎄오(Bahn Xeo)' 맛집을 찾으려던 것은 아니었는데 운 좋게 찾게 되었습니다!

 

구글 리뷰는 어떠한 보상도 없는 형태이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나트랑 해변에 있는 호텔을 잡았기 때문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으로 검색!

 

 

나트랑 해변에서 내륙쪽으로 몇 블록 걸어가면 있는 곳입니다!

너무 더운 날씨 때문에 도저히 못 걷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랩을 이용하시면 거의 기본요금 이실 거에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걸어가시는걸 추천하는 이유는

이쪽 거리가 엄청 로컬 느낌이 물씬 나기 때문입니다 '-' 사실 관광지만 다니다보면

현지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볼 기회가 생각보다 많지 않잖아요 '-'?ㅋㅋㅋ

 

나트랑 해변에서 몇 블록 걷다보면 베트남 나트랑 반쎄오(Banh Xeo) 맛집!!

"CHAO85"를 만나게 됩니다!! 생각보다 가게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잘 보셔야 되요!

사진에서 현수막이 크게 보이지만.. 많은 가게들이 아래와 같은 현수막 간판을 해놔서 ㅠㅠ

눈에 잘 안 띄일 수도 있어요!

베트남 나트랑 반쎄오(Banh Xeo) 맛집 "CHAO85"

 

가게가 협소하고 내부 자리가 많지 않아서

외부에 야외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배치해 놓고 있습니다!

골목길에 놓여진 노상 자리가 나름 분위기 있는지

가게 안쪽보다 바깥쪽에 앉으신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

 

나름 블로그 들에서도 많이 소개하고 있어서 한국 분들도 간간히 보이구요 '-'

가성비 좋은 베트남 전통 음식! 반쎄오(Banh Xeo)! 메뉴 구성과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단일메뉴 1,000 ~ 1,500! (20,000 ~ 30,000 VTD)
여러가지 반쎄오(Banh Xeo)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CHAO85!"

 

 

CHAO85에 입장하면 테이블 마다 기본으로 놓여져 있는

플라스틱 통을 볼 수 있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통 안의 내용물과과 빨간색 고추를 섞으면

 

반쎄오 양념장으로 변신합니다!

양념장을 만들고 나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모든 메뉴가 1,000 ~ 1,500 원 정도의 가격!

부담없이 먹고싶은 메뉴를 막 주문해봅니다!

 

"베트남 본토의 스프링롤은 어떨까 '-'?
에피타이저로 추천하는 스프링롤(20,000VTD = 1,000) !"

 

 

 

메뉴판에 스프링 롤이 있길래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

가격 자체가 너무 저렴해서 (20,000VTD = 1,000)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리고 나온 스프링 롤!!

 

고수와 함께 양념장을 찍어먹으니 꿀 맛이더라구요 '-'

반쎄오를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윽고 나오는 반쎄오들!저는 이 날 스페셜 하나계란 하나를 시켰어요!

메뉴판에 어떤 내용물이 들어있는지 친절하게 써있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선호도에 맞게 주문하세요!

 

 

"해산물과 고기가 듬뿍 들어간 스페셜 반쎄오
&
베이스에 충실한 계란 반쎄오!!
두개 메뉴 모두 가격 대비 충분한 만족도!!"

 

 

 

먼저 스페셜 반쎄오가 나왔습니다

새우 몇마리~ 이런게 아니라 듬뿍 아끼지 않고 새우와 고기를 넣어줬다는

이미지를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이전에 먹었던 반쎄오 내용물이 부실했었기 때문에

 

이번 스페셜 반쎄오를 만나고 좀 멍때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랬더니 일하시는 이모님께서 오셔서 ㅋㅋㅋ 직접 싸주시더라구요 ㅋㅋ

라이스페이퍼에 고수 듬뿍 반쎄오 듬뿍 넣어서 직접 싸주는데

뭔가 모를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ㅋ

 

해외에서 다른나라 분들에게

정을 느낄 기회가 흔치 않은데 ㅋㅋㅋ 진짜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ㅋㅋ

계란 베이스지만 고기와 해산물이 조화를 이루는

진짜 풍부한 맛이었어요 '-' ㅋㅋㅋ

 

이윽고 바로 나온 계란 반쎄오!

두 개나 주문했기에

라이스페이퍼와 고수를 또 넉넉하게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ㅋㅋ

스페셜 팬케이크를 보고나니 약간은

 

부실하다고 느껴질 수 있었지만 라이스 페이퍼에

반쎄오 한조각씩 넣고 먹으니 그 나름대로 풍부한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계란과 야채의 조합!ㅋㅋ 기본에 충실한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ㅋㅋ

 

라이스 페이퍼에 싸먹다가

고수랑 따로도 먹어보고

그냥도 먹어보고

먹는 재미도 쏠쏠한 베트남 나트랑 맛집 "CHAO85"의 반쎄오 였답니다 '-'

 

베트남 나트랑 반쎄오 맛집 CHAO85 !! 나트랑에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Epilogue. 걸을만한 거리! 베트남 나트랑!"

반쎄오 맛집을 걸어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주변 거리를 좀 살펴봤요 '-'

 

열대우림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의 카페가 정말 많더라고요!

 

배부르게 밥도 먹고

이쁜 카페들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덥다고 생각되지 않으시면 도보 이용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