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Smart!!!

사측 책임은 없다! 배째라식! 수작까지 부리는 손해배상 체계 세탁특공대!

by H.Juan 2020. 6. 7.
반응형
SMALL

일단 바쁜 분들을 위한 요약!

1. 피해 발생 의류 수거 이후에는 사측 잘못 없다고 명시해둠 발생하기만 하면 모르겠으나 일단 줘봐요 가져갈게요신고해서 심의 받으시든가요 라는 소리를 진짜 문자 그대로 ㅋㅋㅋㅋ

2. 수선에 2~3 쉽게 지나감사측에서 명시한 기간 넘어서 돌려주고, 간에 의류 감가상각 보상액 최소화 하려고 . 결론은 쓰레기 만듬

3. 사측에서 의류 단추파손과 이염에 책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추파손 관련 내용만 방적인 채널로 공지하여 책임회피하려고 수작부림

결론: 의류 피해 발생 , 그냥 신고하고 사람들에게 알리는게 마음 편함. 그리고 사측에서 수작부리기 때문에 확인 안하는 채널들도 확인해야 (e.g. 세특어플)

효과적으로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게

고객센터 대응에 대해서는 다음 글로 전하는 걸로 '-'!

(미리보기: 고객센터 스크립트 기반 카드봇 수준임)


일단 얘네들 왜이리 배째라 식인지 규정 한번 살펴보자

줄부터 이상하지??

회원 요청으로 세탁 진행했다가 세탁물 손상 발생 책임 없데.

여기서 설명이 되는게 얘네 맨날 하는 소리가 "어찌될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가져가겠습니다" 거든.

우리가 가져가면 쓰레기 만들어도 책임 아님 이거지

저게 원래는 블랙 컨슈머 방지할라고 만든거겠지만

이걸 악용하는게 세탁특공대 이말씀이야 ㅋㅋㅋㅋㅋ

다른 피해 사례들 블로그 봐도 있듯이 일단 가져가면 좋게 안돌아온다고 보면

그러고 나서는 그냥 배째라 가는거지 왜냐면

세탁특공대는 "회원의 요청으로 세탁을 진행하였다가 발생한 세탁물의 손상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거든"!!!! ㅋㅋㅋㅋㅋ

그다음 4번은 어떨까??

어떤 경우에도 영업적 손실이나 정신적 피해보상에 대한 손해배상은 없데 ㅋㅋㅋ

규정 가지고 얘네가 하는 짓이 뭔지 살펴보자

나같은 경우에는

매일 정장입는 직군인데

얘네가 옷을 한번에 3벌씩 망쳐놔서 입을 옷이 없었어

금방 해주겠다더니 2~3 소요되서

옷을 새로 샀는데 그건 알바아님으로 끝이야 ㅋㅋㅋㅋ

개웃기지 않음??ㅋㅋㅋㅋ 분명 본인들 잘못으로 이루어졌고,

빠른 수선 부탁한다 말했고 지들도 그러겠다 해서 가져가놓고는 2~3 걸렸지만

몰라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는 다음 내용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이야 ㅋㅋㅋ

내가 진짜 옷을 다섯벌 그지랄 해놓고도 챗봇 수준의 고객대응 하길래

열받아서 세특 어플 지웠거든?? 근데 번호랑 카톡 주소까지 아는 인간들이

의류 변색+단추 파손 중에 단추 파손에만 지들 잘못이라는 으로

어플 통해서 수작 부려놨네??

혹시나 환불해뒀을 까봐 아니면 포인트로 보상했다고 그랬을까봐

어플 설치해서 들어가 봤던건데 ㅋㅋㅋㅋ이건 너무하지 않냐 ㅋㅋㅋㅋㅋ

열받아서 고객센터에 말했더니만 오리발 내밀길래

녹취 내역이랑 보내드림 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이제야 인정하네??ㅋㅋㅋㅋ

이정도면 스타트업의 한계가 아니라

인간들 자체의 문제 아닐까 싶어 ㅋㅋㅋㅋㅋ

아니 고객이 확인 못하는 채널로 ㅋㅋㅋㅋㅋㅋㅋ 수작을 부려놓다니 ㅋㅋㅋ

마지막으로 받은 문자도 보여줄게 ㅋㅋㅋ

모순부터 이야기하자면

1. 얘네 가져가면 지들 책임 없는걸로 해놔서

옷부터 보내라고 ㅋㅋㅋ

2. 와이셔츠 이염건은 확인 못했으니 아몰랑 + 이번에도 일단 가져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캐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캐어 안되면 보상 없는게 너네들 보상체계인거 확인했다

3. 듀퐁 셔츠들이 백화점이랑 인터넷이랑 가격차이가 많이나

나는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어쨌든 모델명도 보내줬는데

동일 제품도 아니고 "비슷한 제품"으로 보상하겠다라닠ㅋㅋㅋ

 

결론 말해준다.

세탁특공대 손해 발생 절대 다시 맡기지 말고 차분하게 신고해라

 

소비자원: https://www.kca.go.kr/home/main.do

 

소비자고발센터: http://m.goso.co.kr/

 

여기 두개 말고 다른데에도 메일 쓰려고 생각중이야 ㅋㅋㅋ

가지고 장난치지말자


Epilogue. 세특식 소통: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맘대로~!

이번에 세탁특공대랑 '' 대해서 소통하면서 웃겼던게

지들이 전화한다는 시간에 맞춰서 전화 한적 없고

전화 안오면 말해야 다시 일정 잡고 이지랄 한다

심지어 지들 편한 시간에 전화하는 경우도 있었음 ㅋㅋㅋ

녹취는 ..! 나는 "신고해서 심의 받으시든가요" 까지 들었음 ㅋㅋㅋ

녹취 내용들은 유튜브로 올리는 걸로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