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배달맛집] 동대문구에서 술 한잔 생각날 땐? 오징어회와 딱새우회를 즐겨보자!!

by H.Juan 2020. 12. 23.
반응형
SMALL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9시면 모든 가게가 문을 닫다 보니..

사람들을 집에서 만나는 시간이 늘어가는 것 같아요!

덕분에 집 청소도 열심히 하게 된다는...ㅋㅋㅋ

하지만 우후죽순 생기는 #배달 업체들 중

별로인 곳들에 의해 마음에 상처를 받기도 하죠 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솔직 담백 배달 리뷰!!

이번 가게는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 전농동, 장안동 지역에서

주문 가능한 "#오징어데이"와 "#제주딱새우회" 입니다!

요약 먼저 드리자면! 두 곳 모두 가성비 ★★★★★


※ 빠른 배송 ※
배달지연 NO!
포장상태 GOOD! 비쥬얼 GOOD!

 

#오징어데이 가 주문 후 먼저 도착했어요!

오징어 회를 넓게 편 상태에서, 위에는 얼음 주머니를 올려주셔서

비쥬얼로도 오징어 회가 죽지 않은 상태로 이쁘게 왔네요!

모둠 채소는 먹지 않는 것 없이 알차게 구성해 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징어회를 담는 방식이...다리, 몸통, 머리?를

가지런히 주셔서 색상도 보기 좋은것 같아요!

갈색 흰색 갈색 오~!~!

조금 기다리니

제주딱새우회 + 딱새우 머리 튀김이 도착!!

여기도 포장이... 어마무시 하네요..

새우가 가지런히 열을 맞춰서 왔어요 '-' ㅋㅋㅋ

새우머리 튀김이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

저는 새우를 먹으면 항상 버터로 머리를 튀겨 먹곤 해요 '-'

새우 내장이 머리에 있다보니 튀겨먹으면 바삭바삭 고소한게 엄청 맛있어요!!

#제주딱새우회 포장 커버에는

딱새우회 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딱새우회 먹는 방법!

1. 꼬리를 손으로 잡는다!

2. 와사비 / 초장을 살짝 찍는다!

3. 입에 넣고 쪽 빨아 당긴다!


※ 포장을 벗기니 매장의 싱싱함이 그대로! ※
바다향 물씬 나는 오징어회와 딱새우회!
고소함을 안은 새우 머리튀김까지 '-'

 

비닐포장만 벗겼을 뿐인데

오징어 회의 영롱함이 반짝반짝 빛나더라구요!

딱새우회도 마찬가지로!!

뚜껑을 여니 레몬향과 함께 바다향이 싹!!!

레몬 옆에 한마리는 자리가 모자라서 올라온 서비스인가욤!?!? ㅋㅋㅋ

머리튀김은 살짝 식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렸어요!

튀김이 좋은 점이 이거 아니겠어요??ㅋㅋ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매장 그대로 돌아간다는 점!!

바다의 싱싱함에

고소한 향까지 방을 가득 채우니

입맛이 ! 술맛이! 절로 도는 한상의 완성입니다 ^^


※ 쫄깃함이 살아 있는 오징어회! ※
※ 살과 내장이 가득가득한 딱새우회! ※
+++ 다양한 야채쌈으로 먹는 재미까지 +++

 

딱새우 머리튀김을 살펴봅니다!

딱새우의 뿔?? 안테나 같은 애들까지 바짝 잘 튀겨져서 ㅋㅋ

좀 아플 수 있으니 애들은 간단히 손질하고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머리 내부를 보니 내장+남은 살이 가득 함께 튀겨졌네요!

바삭바삭 고소함에 바다향까지 나는

딱새우 머리튀김 !! ★★★★★

맥주안주로 그만이에요 '-'!!

딱새우회는 한마리 한마리가 살이 엄청 오동통했어요!

싱싱함의 끝이라

함께 동봉되어 온 포크로 회만 따로 빼 먹기도 좋았어요 '-'

상추 & 깻잎 & 쌈장 & 초장 & 와사비 로 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딱새우회네요 '-'

딱새우회를 싸먹은 쌈은

#오징어데이 에서 온 야채세트 였어요 '-'

함께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징어회도 한 점 한 점이

쫄깃쫄깃!!! 바다향도 가득 머금고 있습니다!!

영롱하게 잘 손질된 오징어회를

백김치와 함께 딱!

야채쌈으로 먹는 재미까지 있는

오징어데이 오징어회와 제주딱새우회!!

동대문구 근처에서 주문 가능하다면 술 안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혼술 메뉴로도 가격 GOOD!!!

오징어데이, 제주딱새우회 모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