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답십리/전농동 맛집] 베이커리 신메뉴로 또 한번의 감동을!! 전농동/답십리 최고의 카페 "안녕 에이미"!!

by H.Juan 2019. 6. 11.
반응형
SMALL

어느새 단골이 "안녕 에이미" !!

착한 가격과 넓은 인테리어, 사장님 자연스럽게 일주일에 한번은

"안녕 에이미" 가서 개인적인 업무를 처리하곤 합니다 '-'

 

안녕에이미는 답십리 사거리, 청솔우성아파트 정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날도 어김없이 개인적으로 업무처리겸 들렸다가...

새로 생긴 입간판을 마주하게 됩니다!!

두둥!!! 새로운 메뉴인 "허니브레드" "카야잼버터토스트" 홍보하는 입간판!!!

가격이 말도안되게 저렴(2,500)하기도 하고 해서

올라가자 마자 주문해 봅니다 '-'

그리고 나온 카야잼버터토스트!!

받자마자 제가 "우와" 감탄사 내뱉으니 사장님께서는

"어휴 너무 좋게 봐주시는거 아니에요?" 라면서 겸손을 보이시는데..

사진 한번 보시죠...

감탄사 나올만한 비쥬얼이죠??

안을 열어보니..

버터와 잼이 흘러내릴 정도로 듬뿍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사장님 이거 밑지는 장사 아닌가요 .)

"REAL KAYA-BUTTER TOAST"라고 이름 짓고 싶을 정도의 맛과 비쥬얼로

30 순삭을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감히 "안녕 에이미" Signiture Menu라고 있을 같습니다 ㅋㅋㅋ

(가격 조금 올리셔도 이해할 있을만한 토스트입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오게 되는 이유가 하나 생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