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베트남 맛집] 나트랑 분위기 깡패! 먹거리와 놀거리가 있는 곳! 친구 & 연인 & 가족과 함께 !! 베트남 레인포레스트 !!

by H.Juan 2020. 4. 12.
반응형
SMALL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 나트랑!

스킨스쿠버를 포함한 다양한 수상레저 활동!

그리고 리조트가 있는 곳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

그래서 추천하는 베트남 나트랑의 분위기 좋은 카페 레인포레스트(Rainforest) 입니다!

네이밍에 따른 정직한 인테리어로 "열대우림" 연상시키는 곳에서

스킨스쿠버가 끝나고 망고슬러쉬를 한잔 마셨어요 '-'ㅋㅋㅋ

놀거리, 볼거리 많은 이색 카페!

가족 & 친구 & 연인과 함께라면 더할나위 없는!

베트남 나트랑 레인포레스트(Rainforest) 소개합니다!!

 

 


나트랑 해변에서 그리 멀지 않아요 '-'!!!
현지 느낌 가득한 거리 열대우림 [Rainforest]!!

다이빙이 끝나고 식사 걷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

나트랑 해변에서 몇블록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수상활동을 즐긴 후에

햇살을 느끼며 걷기에는 그리 멀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

베트남 현지 로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길을 걷다보니

발걸음을 이끌게 하는 외관 인테리어 보입니다! 바로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였는데요 '-'ㅋㅋ

백문이불어일견!! 갑작스럽게 나타난 열대우림에 숨어있는 듯한 가게였습니다!

레인포레스트의 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돌계단!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할 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운치 있었습니다 '-'

외부에서는 입구 정도만 보여서 가게가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어가 보니 넓더라구요 '- ㅋㅋ

넓은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자리 배치를 속에 숨어있듯이 배치해서

안락함을 동시에 느낄 있습니다 '-'

사진에 보는 자리들이 답답해 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들 있지만

주변이 나무로 가득해서 인지 싱그러움이 더하는 나트랑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

계단이 있으니 2층으로 고고~!

개인적으로 1 보다는 2층을 선호하여...ㅋㅋㅋ

'일층과 차이점이 없겠지' 라고 생각하고

2층에 올라간 순간!! 앞에 펼쳐진 관경에 "우와" 절로 나오게 됩니다 '-'!!

일단 2층부터 루프탑 형태!

그럼에도 3층까지!

게다가 속에 비밀 오두막처럼 개별 공간으로 나누어진 자리들이

더할나위 없이 이쁜 베트남 나트랑 Rainforest '-'

 

입구쪽 2층에는 철창? 같은 곳이 있는데 실제로 가보면

오히려 신비로운 느낌이 물씬 !! ㅋㅋ

그리고 앞쪽 베트남 나트랑의

로컬 현지 분위기를 바라볼 있는 매력적인 장소!! '-'

분위기 깡패 !! 베트남 나트랑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

과연 가격은 어떨까요 '-'??


한국 커피숍 보다 약간 저렴한 가격 구성!
이정도면 분위기 대비 OK!

일주일이 넘게 베트남에 있던 저로서는

메뉴판을 열어보고 놀라지 않을 없었던 Rainforest .

식당 메뉴판에서 법한 숫자들이 ~ 있더라구요 ㅠㅠ

전체적으로 한국 원화기준 3,500 ~ 6,000 사이!

'음료수 한잔에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ㅋㅋ

로컬 현지 음식점들을 열심히 찾아다녔던 저로서는 이미 베트남 물가에 적응이 상태였답니다 ㅋㅋ

이내 정신을 차려보니 한국 커피숍의 절반 가격에

이정도 분위기를 즐길 있는 점이 매력적인 것 아닐까요 '-' ㅋㅋㅋ

  저희는 망고, 바나나, 파인애플이 들어간 Moon Light 스무디와

망고만 들어간 망고 스무디를 주문 '-' !!

(스쿠버가 끝나고 시원한 음료가 땡겨서 찾은 곳이었어요 '-'ㅋㅋ)

진짜 분위기 깡패인 것이 ㅋㅋㅋ

메뉴판과 미니화분 만으로도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 ㅋㅋ

분위기 깡패 베트남 나트랑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과연 스무디의 맛은 어떨지 기대되시나욤 '-'??


"진짜 생과일" 스무디 & 쥬스로 다섯개!! ★★★★★
놀거리와 분위기로 한개 추가!! (+ )

잠시 주문한 음료 등장!

음료 위에 허브까지 올라가 있어서 완전 고급진 느낌 '-'!!

추가적인 기교 없이 메뉴판+미니화분+음료수 잔만 놓아도 인스타 각 ㅋㅋ

생망고가 올라가 있어서

"이것이 과일쥬스 & 스무디다" 라는 느낌

​!!!!

반나절의 해상활동 직후 찾은 카페라 그런지

바로 흡입하고 돌렸습니다 ㅋㅋ

그리고 나와서 발견한 해먹!

2층에 위치한 해먹과

1층이 보이는 그물망 ㅋㅋ

연인이나 가족끼리와서 놀기에도 좋은 Rainforest 입니다 '-'

어느덧 해가 뉘였뉘였 지면서

조명들이 켜지자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베트남 나트랑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

분위기 & 먹거리 & 놀거리!

그리고 베트남 물가에선 비싸지만

한국 대비 완전 저렴한 가격!!

베트남 나트랑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

휴양지에 맞는 좋은 휴식처가 거라 자신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