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스쿠버

[국내 스킨스쿠버] 두번째 제주도 스킨스쿠버!! 꿈만 같았던 문섬, 새끼섬 다이빙!! + 제주도 먹거리~~~

by H.Juan 2019. 1. 17.
반응형
SMALL

[국내 스킨스쿠버] 두번째 제주도 스킨스쿠버!! 

황홀했던 문섬, 새끼섬 다이빙!! + 제주도 먹거리~~~

 



올 한 해만 제주도를 세번이나 다녀왔습니다 '-' 제주도 스킨스쿠버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기회가 되면 11월이나 12월에 한번 더 가고 싶은...)

 

저에게 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 제주도 바다를 만나고,

맛있는 먹거리와 좋은 경치,볼거리들을 만나는 곳입니다!!

 

특히 제주도에 있는 샵 사장님과 강사님들께서

진짜 동생처럼 대해주셔서

사촌 형, 누님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같이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따로 문의하시면

제가 다니는 샵이 어딘지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첫번째 제주도 방문때는 운이 좋게도

잠수함이 다니는 길로 다이빙을 갈 수 있었습니다

(당시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ㅠ)


 

그리고 이번 두번째 제주도 여행에서는

'문섬' '새끼섬'

에서 다이빙을 즐겼습니다!!

정말 꿈만 같던 시야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제주도 문섬과 새끼섬 다이빙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4번의 다이빙을 2일에 걸쳐서 했습니다만..

바로 옆에 위치한 섬인만큼

한번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건 한번에 몰아봐도 좋잖아요!?!?ㅋㅋㅋㅋ

    

다음 두장은 문섬에서 입수 준비할 때 찍은 사진! 마지막 사진은 새끼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끼섬에서 뷰가 엄청나요 '-'

 


메인 사진은 이 포스팅 글의 맨 마지막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조류도 은근 있어서 산호초들이 활짝 피고 있었어요~! 산호초가 동물로 분류된다는 사실! 아셨나요??ㅋㅋ

다이빙 할때마다 제가 봤던 감동을 사진에 그대로 담을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으나 ㅠㅠ

 



이날 만큼은 시야도 잘나오고 다이빙 샵 사장님께서 엄청나게 비싼 카메라를 개시하신 날이라 '-'ㅋㅋㅋ

(운이 좋았습니다!!)

진짜 그 감동의 절반?? 정도는 사진에 담긴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정어리떼, 멸치떼, 그리고 그 사이사이 유유히 헤엄치는 큰 물고기들 까지 너무 이뻤습니다!! 가장 이뻤던 자라돔떼 사진은 맨 마지막에!!




그리고 이날 !!

사장님께서 좋은 카메라로 제가 정말 맘에드는 사진도 많이 찍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진! 우주 속에서 유영하는 것 같지 않나요?ㅋㅋ


 

정말 출수 할때마다 너무 아쉽던 날들이었습니다 ㅠㅠ 출수하는 중에도 우측에 물고기 떼들...

제가 그동안 호흡량이 많은거에 대한 아쉬움을 크게 못느꼈지만...

 

이날은 너무나 아쉬웠다는 ㅠㅠ

그래서 이 날을 계기로 특훈을 해서 지금은 호흡이 많이 좋아졌답니다!!ㅋㅋ

 


호흡량이 많으신 분들도 메일이나 쪽지 주시면

저만의 비법 알려드리겠습니다!!ㅋㅋ



사실 스킨스쿠버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지구의 70%가 물인데.. 바다를 못보고 죽으면 아쉽겠다.."

뭐 이런생각으로 다이빙을 처음에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그곳의 대표음식들은 어떻게든 먹어보고자 합니다 '-'ㅋㅋ

(인도네시아에서는 소 뇌도 먹었던...ㅋㅋ)

 

제주도를 좋아하는 두번째 이유!!

제주도 샵 사장님, 강사님들이 데리고 가 주시는

제철에 맞는 제주도 맛집들!! 그리고 분위기 좋은 곳들!!

 

아침/점심은 고기국수로~~

  


저녁에는 한라산에 한치!!!

이때 갔을 때가 한치 철이라...

저는... 한치가 고소한 맛이라는걸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회까지!!!

제주도 갈 때마다 먹는 흰살 생선회는... 회의 기준을 달리 만들어 버립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분위기 깡패 노천주점!!

 

 

술이 절로 들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ㅠ

가격은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분위기, 맛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제주도의 음식점들!!

진짜 최고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스쿠버 다이빙 및 여행

정말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이빙샵 사장님께서 찍으신

명작!!!



 

산호초, 해조류와 자라돔떼... 진짜 엄청 아름답지 않나요?? 진짜 제주도 맞습니다 '-'

정말 이날 바다는 아쿠아리움 그 자체였습니다 !! 제주도 만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