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스쿠버

[국내 스쿠버다이빙] 제주도의 다른 매력을 만나다!! 3번째 제주도 다이빙!!! 역시 제주도는 최고 '-'!!!

by H.Juan 2019. 1. 20.
반응형
SMALL

[국내 스쿠버다이빙] 제주도의 다른 매력을 만나다!! 

3번째 제주도 다이빙!!! 역시 제주도는 최고 '-'!!!




동해항 다이빙에서 만난 분 중

한분이 제주도 다이빙 생각하고 계시다길래

같이가자고 해서 가게된 제주도 다이빙 이었습니다!!

 

원래 다니시던 샵도 있으셨는데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다니는 샵은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여서 함께가자고 졸랐네요 '-'ㅋㅋ


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는 점을

다시한번 느낀 다이빙 이었습니다. ㅋㅋ

 

흡사 하늘에 떠있는 듯한 섬 '-' ㅋㅋ 정말 신비롭지 않나요??ㅋㅋ

 

 

이때는 제주도 태풍도 오고 비도 많이 올 때라

좀 걱정이 되긴 했네요 ...

휴가는 한정되어 있고...

제가 같이오자해서 온 분도 계시는데..

 

다행히 배는 뜰 수 있다고 하여 입수!!!

!!!!!!! 그런데!!!

이거이거.. 시야 실화냐...


 

시야가 좀 별로..??

5m 정도 나오던 시야... 조류도 꽤 있어서 속으로는 좀 겁도 났던..

  



그래도 좋다고 잘 다니긴 했습니다!!ㅋㅋ

그렇게 첫 다이빙을 끝내고 잠시 휴식!

~~~~~~쪽에서 비구름이 몰려오고 있었으나

다시한번 고고!! 했으나...

 

??ㅋㅋㅋㅋㅋㅋ

먹구름이 껴서 햇빛을 다 가렸는지..

이건 나이트 다이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이트로 보니깐 더 이쁜것 같은..??ㅋㅋ

나이트 다이빙의 시야가 나왔지만

정말 신기했던건

그 안에서 보는 산호초들의 모습이 더욱 신비로웠습니다.

아름다웠구요!!ㅋㅋㅋ

이웃분들도 나이트다이빙 추천입니다 '-'ㅋㅋㅋ

 


그렇게 4~50분 후 출수!!

 


?? 파도가 많이 친다고요??

파도가 많이 치는것 같다고 사인을 받아서

최대한 가까이 붙어서 출수!! 안전정지도 잘 하고

최대한 천천히 함께 올........

 


?? 배가 어딨지??ㅋㅋㅋㅋㅋ

서귀포시 역사상 2번째 강수량을 자랑하는

집중호우 덕분에 ㅋㅋㅋㅋ

배가 저희를 못찾았습니다 ㅋㅋㅋ

쏟아지는 빗줄기 때문에 출수 후 서로의 모습도 잘 안보이는 상황..

 

샵장님과 강사님들께서

랜턴으로 사인을 동서남북으로 보내시더라고요 !!!

여기서 아셔야할 것이

저렇게 표류 되었을 때 소리질러도 배가 못듣기 때문에

체력소모만 심할 수 있어서 랜턴으로 위치를 알려야 합니다!!

  


우허허허허휴ㅠ휴ㅠ휴휴휴휴휴흏ㅎ 배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10분쯤 후에 배가 저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비가 좀 멎어들어가고 보니...

바로 앞에 문섬이 있었네요 ^^;;하하 ^^;;

저게 안보일 정도였으니 ㅠㅠ

 


다행히도 같이 가셨던 분이

패닉 상태로 빠지지 않으시고, 이런경험 또 언제해 보겠냐며

저보다 더 밝은 모습으로 있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이거 날짜도 제가 잡았던거라...ㅋㅋㅋ)

 

그렇게 안전하게 새로운 경험의 다이빙을 종료 했습니다.

지금까지 3번째.. 3번의 다른 바다의 모습을 보여준 제주도

제주도는 사랑입니다 '-'ㅋㅋ

그리고... 제주도에선 역시

  

즐거운 다이빙 후엔 맛있는 먹거리!!! '-'




그리고

  

아름다운 밤바다를 놓쳐선 안되겠죠!?ㅋㅋㅋ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제주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