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폴랑코 Polanco 현지인들이 찾는 멕시코 전통음식 맛집 빌라 마리아 (Villa Maria)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현지메뉴 완전정복!

by H.Juan 2022. 11. 14.
반응형
SMALL

#멕시코 #음식주문 #꿀팁 !! 사진으로 보여주시면 착착 골라 주십니다!

가격은 비싸도 500페소를 넘지 않으니깐 걱정 안하셔도 돼요!

특히 #현지인 분들이 주로 가는 식당들에서는 영어를 하실 수 있는 분들이 많질 않아서

사진으로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멕시코시티 #폴랑코 #Polance #맛집 #Villa #Maria 는 특히 현지인들로 부터 유명한 곳이에요!

현지 맛집? 하면 #우리나라 구석 구석에 있는 왜소한 식당들을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폴랑코는 멕시코 내에서도 유명한 #부촌 으로 오늘 찾은 맛집도 엄청 크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레스토랑 이었어요!

 

멕시코에서 #데이트 나 #비즈니스미팅 으로도 적합할 것 같은 #빌라마리아 함께 살펴 보실까요 '-'?

 

멕시코시티 부촌 Polance에 위치한 Villa Maria !
넓은 좌석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다 !

 

멕시코는 #우버 #UBER 가 매우 잘 되어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이동할 때 우버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이 날도 식당 이름만 듣고 우버로 이동!

엄청나게 큰 간판이 여러개 걸려있는

멕시코 폴랑코 빌라 마리아 앞에 도착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고급스러움이 뿜뿌하죠 '-'?

10월 중순이 막 지날 부렵이라

10월 말에 있는 #망자의날 을 기리기 위한 데코레이션이 눈길을 먼저 사로잡습니다!

 

#위생관리 를 위해 입구에서부터 손씻는 곳이 있네요!

망자의날 기념 데코레이션!

원래 있는 것 같은 주류 진열장과

접시 진열장 등에도 망자의 날을 기리는 데코레이션이 가득하네요!

이제 내부 인테리어!

엄청 넓은 인테리어! 천장이 높아서 더 넓어보이는 공간 이었어요!

안쪽에도 추가로 자리들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중앙에 딱!

 

아쉽게도 2층에는 올라가 보질 못했네요 ㅠ

정중앙에서 본 모습입니다!

4인부터 단체석까지 자리들이 많이 확보되어 있어

별도 예약 없이도 많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본 테이블 세팅은

포크와 나이프 입니다!

역시 멕시코 식당 답게

고급진 식당이어도 #QR코드 로 메뉴판이 제공되네요!

별도의 영문 메뉴판이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저도 이 날 #구글맵 에서 소개하는 사진들에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을 찍어서 골랐어요!

메뉴판이 없어도 맛있는 음식을 고르는 방법! 꿀팁 활용해 보세요1

 

민트 마가리타 강추 ★★★★★
구아카몰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에피타이저 까지 !

 

조금 기다리다 보니

나초와 구아카몰, 그리고 살사소스가 나왔어요!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비싸서 못 먹던 구아카몰이 산더미 처럼 쌓이니

감동의 눈물이 ㅠㅠ

 

음료는 웨이터 분이 추천해 준 #민트 #마가리타 를 골랐어요!

작은거? 큰거? 이러길래 작은걸 골랐는데

혹시나 큰거 고르시면 3명이서 나눠 마실 생각 하시는 게 좋습니다 ㅋㅋ

양이 어마무시해요 ㅋㅋ

민트 마가리타와 함께

나초에 구아카몰을 찍어서 먹다보니

밥 먹기도 전 부터 배가 불러오는 것 같더라구요!

구아카몰 뒤 저 판은 무엇인가!?

일단 해주는 대로 가만히 기다려 봅니다

그리고 이윽고 나온 #해산물 #타코 #플래터 !

(사실 주문할 때까지 뭔지 모르다가 #구글번역 의 힘으로 뭐가 나올지 알았네요 ㅋㅋ)

첫 메뉴부터 감동을 주었던 멕시코 폴랑코 빌라 마리아의 음식 메뉴들을 함께 즐겨보시죠 !

 

해산물 타코플래터 ★★★★★
해산물요리 ★★★★★
만두튀김 ★★★
티본스테이크 ★★★★
역시 멕시코는 해산물이 진리!

 

가장 먼저 나온 해산물 타코플래터를

우주선 같이 생긴 곳에 먼저 올려주더라구요

 

양과 크기에 한번 놀라고 비쥬얼에 한번 더 놀라봅니다!

물고기나 문어 오징어로 이루어진 해산물 타코 플레터는

에피타이저 메뉴에 있어요!

생선을 구웠는데 어떻게 이렇게 식감이 살아 있을 수 있나..

멕시코에 있으면서 항상 궁금하던 의문점 입니다!

각각의 타코들의 사진을 찍고

일행과 나눠서 먹어봤는데

모두들 만족해 했습니다 >0<

그 중 가장 제 입맛에 딱 맞았던

오징어 타코!

오징어를 짤라서 넣은 타코였는데

재료의 식감과 향이 다 살아 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튀김만두 !

튀김 만두는 두개 종류가 나왔습니다!

하얀색과 검은색!

사실 안의 내용물이 무엇인지 육안으로 확인하기가 어려웠으나

먹는데 부담은 없었어요!

하얀색은 별 네개 정도였으나

검은색 타코는 약간 식감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 별 두개!

그래서 총 별 세개로 마감합니다!

그 다음 나오는 #티본스테이크 !

일행들과 나눈다고 하니깐 다 잘려져서 나오더라구요!

이 부분이 좀 아쉽긴 했으나..

티본 스테이크는

T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각 부분을 차례로 먹는게 제 맛인데 ㅠ.ㅠ

그래도 고기의 익힘이나 맛이 좋아서 별 네개 줘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맛있었던 음식!

해산물요리 입니다!!

멕시코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주문하면

항상 성공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모든 재료의 맛을 해치지 않는 양념으로

해산물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멕시코에서 #로컬식당 한 곳을 방문해 보고 싶다!

#개미알요리 가 아닌 음식을 맛보고 싶다!

라고 하면 폴랑코의 빌라 마리아를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